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김준현X유민상, 도전 앞서 '휴게소 먹방' 꿀팁 공개!

입력 2018-07-17 15:58 수정 2018-07-17 16: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끼줍쇼' 김준현X유민상, 도전 앞서 '휴게소 먹방' 꿀팁 공개!

김준현과 유민상이 역대급 먹방을 선보였다.

오는 18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밥동무로 개그맨 김준현과 유민상이 출연해 충주시 연수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의 오프닝 촬영은 '만남의 광장' 휴게소에서 진행됐다. 이경규는 밥동무의 남다른 뒷모습을 발견하자마자 "막(?) 먹는 녀석들 아냐?"라고 바로 눈치를 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네 사람은 휴게소의 인기 메뉴인 '말죽거리 소고기국밥'을 두고 복불복 게임을 진행해 한 명만 탈락의 불운을 맞기도 했다.

먹방 고수 김준현-유민상만의 휴게소 먹방 꿀팁 역시 공개됐다. 두 사람은 '말죽거리 소고기국밥'을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을 재해석하며 현장에 있는 사람들의 침샘을 자극시켰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긴장감 속에 '딩동'에 도전한 유민상은 자신의 이미지 때문에 실패할까 지레 겁먹으며 벨을 붙잡고 "저 많이 안 먹습니다!"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김준현-유민상의 활약은 18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충주시 연수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세븐틴 멤버 중 최고의 '꽃미남'은…이색 선발대회 '차이나는 클라스' 가수 소냐 "김영철이 영어로 말 걸어 당황" '팀셰프' 방송 중 뛰쳐나간 김준현…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 등장! '뭉쳐야 뜬다' 안정환-김용만, 조세호 '최애 형님' 걸고 신경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