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찰떡콤비' 이진호 절친 유병재 "이런 프로그램이 어딨냐" 버럭한 사연은?

입력 2019-07-12 10:50

방송: 7월 14일(일)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4일(일) 밤 10시 50분

'찰떡콤비' 이진호 절친 유병재 "이런 프로그램이 어딨냐" 버럭한 사연은?

이진호의 '숨은 절친' 유병재가 '찰떡콤비'에서 호된 신고식을 치른다.

14일(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찰떡콤비'는 여름 방학을 맞아 이진호의 스페셜 콤비로 초대된 유병재의 활약이 그려진다.

유병재는 최근 진행된 '찰떡콤비' 녹화에서 시작과 동시에 치러진 형님들의 호된 신고식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색 겨루기' 대결에 겁에 질려 뒷걸음질을 치는가 하면, 기상천외한 벌칙들에 "뭐 이런 프로그램이 다있냐"며 온몸으로 분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기존 막내로 형들에게 혹독한 내리사랑을 겪어온 이진호는 새로운 막내 유병재가 출연하자 그동안 받았던 사랑(?)을 그대로 실천하며 막내 탈출의 기쁨을 마음껏 누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국내 최초 '음소거 예능'의 시대를 연 '침묵게임' 코너를 통해 말없이 몸동작으로만 퀴즈를 맞히는 '침묵의 끝말잇기'가 진행된다. 특히 몸 쓰는 데 일가견이 있는 이수근은 찰떡같은 표현력으로 음소거 웃음바다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진호의 스페셜 콤비 유병재의 활약과 콤비마을의 신종 게임은 오는 14일(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찰떡콤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게임 싱크홀' 데프콘…'찰떡콤비' 신생 벌칙 등장에 '공포' '찰떡콤비' 배구선수 문성민, 승부 앞에서 '못된 손버릇' '찰떡콤비' 문세윤 "유민상은 비즈니스, 이진호가 내 진짜 콤비" '찰떡콤비' 김요한X문성민 '손가락 호두 격파' 신개념 개인기 '찰떡콤비' 일요일 밤 첫방! #꿀케미 #예능신생아 #뉴트로8090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