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스테이지K' 보아, 팬과 함께한 '넘버 원(No.1)' 무대

입력 2019-05-20 13: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19일(일) 방송된 JTBC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K'에서는 솔로 드림스타는 처음으로 보아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만 13세라는 어린 나이에 데뷔해 가창력은 물론 파워풀한 댄스와 무대매너, 작사와 작곡 능력까지 갖춘 아시아 대표 한류 스타인 '아시아의 별' 보아가 출연한 만큼 팬과 함께하는 '스테이지K' 무대에 많은 기대가 쏠렸다.

'스테이지K' 보아편의 우승팀은 1라운드부터 고난도 동작을 완벽하게 소화한 '중국팀'으로, 솔로 보아의 무대를 5인조 무대로 재구성하고 '피꺼솟' 안무로 불리는 'Woman'의 거꾸로 매달린 채 등장하는 인트로까지 소화해 보아를 놀라게했다.
 
드림스타와 함께하는 '꿈의 무대 스테이지K'는 보아의 대표곡 '넘버 원(No.1)'으로 꾸며졌다.

보아는 콜라보 무대를 위해 중국팀에 맞춰 의상을 블랙 톤으로 의상을 갈아입고 무대에 등장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고, '아시아의 별' 답게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드림스타와 함께 꿈의 무대를 펼치는 글로벌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K'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스테이지K'무료 클립 더 보기 (클릭)

 
[영상] '스테이지K' 보아, 팬과 함께한 '넘버 원(No.1)' 무대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직장인 공감 100%…'번아웃 증후군' 자가 진단법 [영상] '냉부해' 김소현, 폭풍성장 아들 주안이 근황 사진 공개 [영상] '스테이지K' EXID편, 챌린저들 파워풀+섹시 무대 "감탄사 절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