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희애 유아인 주연 '밀회' 대본 리딩 현장 대공개!!

입력 2014-01-22 09: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희애 유아인 주연 '밀회' 대본 리딩 현장 대공개!!


김희애 유아인 주연의 JT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밀회'가 추운 날씨를 덥히는 열기 넘치는 첫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2014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는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밀회'(가제)는 최근 서울 중구 JTBC 회의실에서 연출자 안판석 PD와 작가 정성주를 필두로 김희애, 유아인, 심혜진, 박혁권, 김혜은, 김창완 등 출연배우와 제작 스태프들이 참석한 가운데 첫 대본 리딩을 진행했다.

이날 처음 모인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서로 인사를 하며 화기애애하게 상견례를 가졌다. 환호성과 박수를 치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 진행된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인사 이후 바로 시작된 대본리딩에서는 연기파 배우들답게 실제 현장을 방불케 하는 리얼한 연기를 선보였다.

여주인공 오혜원 역을 맡은 김희애는 수수한 옷차림과 민낯에도 감춰지지 않는 청순한 모습으로 등장해 감탄을 자아냈다. 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성공한 커리어우먼이지만 무미건조하게 살아가는 역할에 어울리는 차분한 목소리로 리딩을 이끌어가며 배역과 싱크로율 100%인 연기내공을 보여주었다.

유아인은 이선재 역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차림으로 참석해 상대역인 김희애를 바라보며 연기에 몰입했다. 평범한 20대 청년과 자신의 재능을 모르는 순수한 천재 피아니스트의 모습을 오가며 실전 같은 연습을 이어나갔다.

여기에 심혜진, 박혁권, 김혜은, 김창완 등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명품 조연들의 연기가 더해져 실제 드라마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부인에게 찌질함을 드러내는 역할에 빙의된 듯한 박혁권의 리얼한 연기에 진지했던 대본리딩 현장은 일순간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대한민국 여성 시청자들의 가슴에 섬세한 자극을 전해줄 JTBC 새 월화 드라마 '밀회'(가제)는 앞만 보고 달리던 40대 여성 오혜원(김희애 분)과 순수한 천재 피아니스트 이선재(유아인)의 음악적 교감과 애틋한 로맨스를 그린 감성 러브 스토리.

젊은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은 여자인 '워너비 롤모델' 김희애와 가장 갖고 싶은 남자 '핫가이' 유아인의 호흡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후속으로 봄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오는 3월 중순에 첫 방송을 시작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피아니스트 신지호·진보라, JTBC '밀회' 전격 캐스팅 '리틀 손예진' 경수진, '밀회' 캐스팅…'유아인과 러브라인'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