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님과 함께2' 아이오아이, 2021년 재결성 약속 '훈훈'

입력 2016-05-24 22: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영상] '님과 함께2' 아이오아이, 2021년 재결성 약속 '훈훈'


'님과 함께2' 아이오아이, 5년 후 재결성 약속…정숙 부부 "서로 끌어줘라" 조언!

24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 - 최고의 사랑'에서는 정숙 부부가 I.O.I(아이오아이)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고, 출연진이 한강에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숙이 10개월 후 헤어지는데 함께 해보고 싶은 것을 묻자, 김세정이 "5년~10년 후 재결성 무대를 하고 싶다"고 했고, 멤버들의 환호성이 쏟아졌다. 또 김숙이 "우리가 사회 봐 줄게. 이 멤버 그대로 모이자. 그때 픽미와 드림걸즈 불러줘" 했고, 전소미가 "우리 돈 많이 모아서 재결합하고 콘서트 하자" 말했다.

이어 멤버들이 재결합 시기에 대해 5년 후로 입을 모았고, 김숙이 "2021년 5월 31일 아이오아이는 재결성한다" 선언했다. 또 윤정수가 "지금 이 설렘을 절대 잊지 않고, 살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조언했고, 김숙이 "누가 잘 안 됐으면 서로 끌어주면 된다"고 했고, 윤정수가 "오빠 봐! 숙이가 끌어줬잖아" 거들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님과 함께2' 김세정 "아빠와 첫 만남, 미안하단 말 싫었다" '님과함께' 김세정, "헤어진 아버지 10년만에 만나" [영상] '님과 함께2' 전소미, 윤정수에 "김숙과 결혼하면 잘 될 듯"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