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찬다 외전' 첫 번째 코치 이천수 출연! 프리킥 족집게 과외

입력 2020-04-16 10:30 수정 2020-04-16 10:35

방송 : 4월 26일(일) 밤 11시 TV, JTBC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4월 26일(일) 밤 11시 TV, JTBC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

'뭉쳐야 찬다 외전' 첫 번째 코치 이천수 출연! 프리킥 족집게 과외

'아시아의 베컴' 이천수가 안정환 감독의 특명을 받아 '오싹한 과외'의 첫 코치로 등장한다.

오는 4월 26일(일) 첫 공개 되는 JTBC '뭉쳐야 찬다 외전-감독님이 보고 계셔 오싹한 과외'(이하 '오싹한 과외')는 온라인과 TV를 통해 동시 공개되는 '뭉쳐야 찬다'의 외전 격 멀티플랫폼 예능 프로그램이다.

어쩌다FC 전설들이 10세 수준의 축구 실력을 탈출하기 위해 '오싹한' 심화 보충수업을 받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어쩌다FC 전설들의 과외 선생님이 될 사람이 누구일지 공개 전부터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첫 번째 코치로는 이천수가 등장, 최근 녹화를 마쳤다는 후문.

이천수는 '프리킥 고수'로 출연해 전설들에게 세트피스의 정수, 프리킥의 모든 것에 대해 집중 과외를 했다.

그는 프리킥의 기본 자세부터 공을 차는 각도까지 노하우를 전수하고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크로스바 맞히기' '물풍선 맞히기' 등 전설들 맞춤형 훈련을 실시했다.

과연 전설들 중 이천수 코치가 가능성을 본 에이스는 누가 될지, 심화 보충 학습을 실시한 멤버들의 실력은 어디까지 성장할 수 있을지 그 모든 결과는 오는 4월 26일(일) 밤 11시 TV와 JTBC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되는 '오싹한 과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찬다 외전-감독님이 보고 계셔 오싹한 과외' 첫 방송 기대! '가장 보통의 가족' 시원X털털 한고은 "알고 보면 소심해" '정산회담' 선 없는 김민아의 재테크 전략은? "연 8% 상품 투자 중" '77억의 사랑' n번방 사건에 분노…공개처형까지 가능한 나라는? '아는 형님' 최고 시청률 10% 돌파! 트로트 대세 송가인-홍자 대활약!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