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멜로디책방' 이특, 북 트레일러 내레이션 최초 도전

입력 2019-11-13 11:44

방송: 11월 13일(수) 저녁 6시 25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3일(수) 저녁 6시 25분

'멜로디책방' 이특, 북 트레일러 내레이션 최초 도전

이특이 '위로'를 전하는 Book OST의 프로듀서를 맡는다.

13일(수)에 방송되는 JTBC '멜로디책방' 6회에서는 북클럽의 '클짱' 이특이 '당신에게 건네는 위로'라는 주제에 맞는 도서를 직접 선정하고 Book OST의 프로듀서를 맡는다. '위로'에 관련한 책들이 빼곡히 쌓여있는 이특의 책장도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멜로디책방' 녹화에서는 그동안 회원들의 책의 이해를 돕고 진행자로서 역할을 하던 이특이 Book OST 총책임자를 맡았다. 이특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라며 북 트레일러 제작과 도서 선정에 대한 어려움과 고충을 털어놨다. 이어 도서 선정부터 북 트레일러, Book OST까지 직접 제작했던 회원들에게 존경심을 표현했다. 하지만 막상 이특이 제작한 북 트레일러가 공개되자, 회원들은 이특의 호소력 깊고 차분한 내레이션 실력에 감탄했다는 후문.

한편, 여섯 번째 프로듀서로 선정된 '클짱' 이특을 위해 함께 진행을 도와줄 '부클짱'이 등장했다. 이특의 소개로 등장한 '부클짱'은 '멜로디책방'을 진행한다'는 사실에 함박웃음을 보였다. 이어 회원들에게 "잘 따라 달라"고 당부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부클짱'의 정체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가수·프로듀서·라디오 DJ·MC 등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이특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하여 제작한 Book OST 'This is me(이런 나 그것도 너)'가 공개된다. 소리바다를 비롯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도 청취 가능하다.

'글로벌 아이돌' 이특이 프로듀서로 참여한 Book OST 작업 현장은 11월 13일(수)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멜로디책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멜로디책방' 선우정아-수란 "우리는 H.O.T 팬클럽 출신" '멜로디책방' 박경 "사랑한다" 문자에 지코가 보내온 답장은? '멜로디책방' 북 OST 제작, 박경X김현우 홍대 데이트 '멜로디책방' 선우정아 손에서 탄생할 Book OST는? 책X음악의 만남 '멜로디책방', 첫 Book-OST '코코'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