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이경규 미담 쏟아져…김윤진 "남편에게 힘 줘"

입력 2017-04-05 10:28

방송: 4월 5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5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이경규 미담 쏟아져…김윤진 "남편에게 힘 줘"


그동안 어떤 방송에서도 보기 힘들었던 이경규의 미담이 공개된다.

오는 5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월드스타 김윤진과 배우로 거듭난 옥택연이 JTBC '한끼줍쇼'에 밥동무로 출연한다. 이들은 규동형제와 함께 일산 마두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일산은 호수공원, 정발산 공원 등을 끼고 있어 자연 경관이 아름답고 쾌적한 동네로 유명하다. 특히 마두동의 주택단지는 이국적인 분위기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 사용된 곳이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평소 남녀노소 상관없이 지적을 서슴지 않던 이경규가 밥동무로 출연한 김윤진에게는 배려와 존중이 가득한 태도를 보였다. 이날 이경규는 "대통령 선거 때 결혼했다. 정권이 5번 바뀌는 동안 집사람은 바뀌지 않았다"라며 묻지도 않은 셀프 미담을 방출하며 이미지 만들기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김윤진은 "남편이 이경규의 팬"이라며, 이경규에 대한 진짜 미담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바로 "영화 제작자인 남편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힘을 준 사람이 이경규"라고 밝혀 당사자인 이경규 조차 당황하게 만든 것.

강호동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고 조용히 이를 지켜보던 이경규는 "일 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 미담이 지금 나온 것이다"라며 겸손한 모습으로 예능대부다운 품격을 지켰다는 후문이다.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이경규의 미담은 5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월드스타 김윤진, JTBC '한끼줍쇼' 해외 진출 가능성 점쳐 '아는 형님' 이경규 "강호동, 가식 방송인! 평소 아이들 안봐" '한끼줍쇼'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분당 최고 시청률 7% '한끼줍쇼' 민아·혜리, 쌍문동 한복판에서 개인기 시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