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전원책, "우리 둘이 있으니 지금의 썰전" 자부심

입력 2016-12-07 12:03

유시민, "지독한 나르시시즘" 돌직구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시민, "지독한 나르시시즘" 돌직구

'썰전' 전원책, "우리 둘이 있으니 지금의 썰전" 자부심


'썰전' 전원책, "우리 둘이 있으니 지금의 썰전" 자부심


JTBC 이슈 리뷰 토크쇼 '썰전'에서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 표결 이후의 정국을 예상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녹화 도중 전원책은 "앞으로 누가 대통령이 되던 (행동을) 조심해야 한다"고 운을 뗐다. 이에 유시민은 "(대통령이)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썰전이 안다면' 이렇게 생각하면, 잘못된 일을 할 수가 없다"며 '썰전' 패널다운 해법을 선보였다.

그러자 전원책은 "썰전이 우리 둘이 있으니까 (지금의) 썰전이지"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그 말에 유시민은 "지독한 나르시시즘"이라고 돌직구를 날려 현장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C 김구라는 "우리가 또 중간에 모일까요?"라고 조심스레 물으며 추가 녹화에 대한 우려를 재차 드러냈다. 이에 전원책은 "이번 주는 없어! 그런데 다음 주는 중간에 모일 거다"라고 예언을 해 패널과 제작진 모두 불안한 마음으로 해산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시청률 10%를 돌파하며,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시사 프로그램에 오른 JTBC 이슈 리뷰 토크쇼 '썰전'은 오는 12월 8일(목)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10.2% 자체 최고 시청률! 긴급 녹화로 대국민 담화 분석 '썰전' 유시민, "시민들 분노와 강한 모욕감 느꼈을 것" 개국 5주년 '하이파이브' 캠페인 영상 공개! #하이파이브 #한번 할까요 '썰전' 3차 대국민담화 발표에 방송 당일 긴급 추가 녹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