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예쁜 누나' 드라마 화제성 1위의 원동력…촬영장 비하인드 컷 대방출!

입력 2018-05-09 09:47

손예진X정해인, 6주 연속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 2위 달성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손예진X정해인, 6주 연속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 2위 달성

'예쁜 누나' 드라마 화제성 1위의 원동력…촬영장 비하인드 컷 대방출!

'예쁜 누나'의 훈훈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가 지난 8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5월 1주 차 TV 화제성 드라마 부분에서 점유율 16%로 1위에 등극했다.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 역시 6주 연속 손예진과 정해인이 1, 2위를 지키고 있다. 작품과 배우 모두 시청자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각종 화제성 지수 1위의 원동력인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체험 멜로라는 수식어를 탄생시키며 완벽한 케미를 선사하고 있는 손예진과 정해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극중 진짜 연애의 단짠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처럼 두 배우의 다정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촬영 틈틈이 함께 사진을 찍거나 모니터링을 하는 손예진과 정해인의 얼굴에서 밝은 미소가 떠나지 않는다. 또한 진아와 준희의 자연스러운 로맨스를 담아내기 위해 리허설을 최소화하는 '예쁜 누나'의 촬영 현장. 여기에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안판석 감독의 디렉션에 집중하는 배우들의 열정이 더해지며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진아와 준희의 연애에 큰 역할을 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는 배우들의 반전 웃음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손예진의 가족으로 열연중인 길해연, 오만석, 위하준은 마치 실제 가족처럼 닮은 모습이다. 정해인의 가족으로 활약하고 있는 김창완과 장소연의 밝은 표정도 담겨있다. 지난 11회부터 등장한 김창완은 촬영을 마친 세트장에서 직접 연주와 노래를 하며 즉석 콘서트를 열기도 했다. 이처럼 훈훈한 에피소드가 가득한 촬영 현장은 '예쁜 누나'가 4월 1주차를 시작으로 4월 2주차, 5월 1주차, 총 세 번에 걸쳐 TV 화제성 드라마 부분 1위에 오를 수 있었던 이유다.

'예쁜 누나' 관계자는 "배우들의 열정과 스태프들의 노력으로 촬영 현장은 웃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손예진, 정해인을 비롯한 모든 배우들이 보여준 환상의 호흡이 방송에도 고스란히 담겼다"고 전했다. 또한 "시청자분들의 따뜻한 응원과 애정 덕분에 즐겁게 촬영을 이어나갈 수 있었다. 여러분의 사랑에 힘입어 앞으로 남은 4회 또한 더 재미있고 몰입도 높은 전개를 선사할 것"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오는 11일(금) 밤 11시 제13회 방송.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예쁜 누나' 안쓰러운 누나 장소연·팩트 폭격 동생 위하준…현실 남매 '눈길' '예쁜 누나' 쌓여가는 오해! 손예진♥정해인 단짠 멜로 '예쁜 누나' 손예진♥정해인, 봄비 아래 입맞춤…스틸 공개! '예쁜 누나' 손예진 향한 장소연의 분노…"준희하고 정리해" '예쁜 누나' 정해인 아버지는 김창완! "손예진♥정해인에 결정적 역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