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김희철의 근본 없는 개그에 이경규 분노!

입력 2017-04-19 13:32

방송: 4월 19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19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김희철의 근본 없는 개그에 이경규 분노!


이경규와 김희철이 생각지도 못했던 극과 극 호흡을 자랑했다.

19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규동형제와 김희철-민경훈은 한남동 유엔빌리지를 찾아 한 끼 도전에 나선다.

최근 이경규는 '아는 형님'에 출연했을 당시, 김희철의 무근본 개그에 휘둘리며 강호동과 있을때와는 달리 어쩔 줄 몰라 하는 의외의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번 한남동 편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희철은 이경규에게 여전히 기죽지 않고 들이대는 모습으로 지켜보던 강호동마저 당황하게 했다.

참다 못한 이경규는 결국 "너 몇 살이야?"라며 분노했고, 김희철은 눈 한번 깜빡 하지 않고 "갈매기살"이라고 대답해 천하의 이경규를 무장해제 시켰다. 김희철의 무근본 개그는 벨 앞에서도 계속됐다. 규동형제가 한 끼 도전의 팁을 알려줬음에도 본인만의 스타일대로 "우주대스타 김희철인데요", "니코니코니"를 외쳐 이경규와 끊임없는 갈등을 빚었다.

계속되는 이경규의 지적에 참다못한 김희철은 결국 "언제적 이경규냐, 다신 저 형님이랑 방송 안 한다"고 말해 지켜보던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는 후문이다.

예능대부 이경규와 우주대스타 김희철의 아슬아슬한 호흡은 오는 19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김희철-민경훈 편! '쏘리쏘리'와 '두성' 외쳐 '한끼줍쇼' 김희철-민경훈 출연! 이경규 "둘은 스튜디오용" '한끼줍쇼' 정용화, 강호동조차 지치게 한 리액션 기계 '한끼줍쇼' 이경규, 시장 출마? "프로그램은 선거에 필요"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