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꼬마버스 타요 운행, 한 달간 서울 누빈다…"꼭 탈거야"

입력 2014-03-26 11: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꼬마버스 타요 운행

인기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의 캐릭터 버스가 26일 대중교통 이용의 날을 맞아 한 달간 서울 시내를 누빈다.

서울시는 25일 버스운송사업조합과 아이코닉스가 한 달 동안 꼬마버스 타요의 캐릭터인 '타요'(370번), '로기'(2016번), '라니'(2211번), '가니'(9401번)가 그려진 시내버스 4대를 운행한다고 밝혔다.

27일부터 각 버스 노선을 정상 운행하며 사이사이 각종 행사 및 소아병원, 다문화 가정 등을 찾아가는 행사도 계획돼 있다. 승객들의 대중교통 이용에 작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버스는 당일 오전 8시 30분 서울시청 잔디광장 동편에서 출동식을 열고 서울시 어린이병원으로 이동해 환 아들과 만나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tayotayobus)을 참고하면 된다.

꼬마버스 타요 운행 소식에 누리꾼들은 "꼬마버스 타요 운행, 나도 타고싶다" "꼬마버스 타요 운행, 내 조카가 엄청 좋아하는데" "꼬마버스 타요 운행, 너무 귀여워" "꼬마버스 타요 운행, 버스 타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벨로체 그런여자 vs 브로 그런남자…맞디스전 시작? 이승기 J에게 열창, "15집 가수 이선희의 애제자…" 유인영 하지원에 고백, "주진모 연모해" …하지원 반응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