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쓰리데이즈 박유천, 액션 연기 훈련 공개…"진지하네"

입력 2014-01-23 15: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쓰리데이즈 박유천, 액션 연기 훈련 공개…"진지하네"


'쓰리데이즈 박유천'

SBS 새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에 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인 가수 박유천의 액션 연기 훈련 사진이 공개됐다.

23일 '쓰리데이즈' 제작사 '골든썸픽쳐스'는 주인공 박유천의 훈련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유천은 검은색 훈련복을 입고 모자를 눌러쓴 채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드라마 '쓰리데이즈' 제작사 관계자는 "박유천의 캐스팅으로 아시아 전역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드라마를 잘 만들어야겠다는 부담감이 크지만, 탄탄한 스토리를 책임지는 김은희 작가와 명품배우들의 호흡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쓰리데이즈'는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후속 작품으로 다음달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쓰리데이즈 박유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쓰리데이즈 박유천, 멋있다" "쓰리데이즈 박유천, 별그대 끝나도 걱정없네요" "쓰리데이즈 박유천, 잘 어울려요" "쓰리데이즈 박유천, 기대할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골든썸픽쳐스' 제공

관련기사

오지호 열애, "2년 째 핑크빛 만남…결혼 계획은 아직" 슈퍼맨 위한 놀이터, '옥상서 미끄럼틀 한번 탔다간…' 모나미 153 한정판, 메탈 바디에 '고급스러움 그 자체' 귀여운 바다표범, 강아지처럼 애교짱…"너 정체가 뭐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