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론상 완벽한 남자' 동안의 의뢰인…매력만점 연하남 총출동

입력 2017-11-23 11:31

방송: 11월 24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4일(금) 밤 9시

'이론상 완벽한 남자' 동안의 의뢰인…매력만점 연하남 총출동


JTBC '이완남'에 매력 만점 연하남들이 총출동한다.

24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Perfect on Paper)'(이하 '이완남')에서는 엄청난 동안의 의뢰인이 등장해 이론상 완벽한 짝을 찾는다. 의뢰인은 사전 매칭조건으로 '사랑보다 일이 우선인 남자', '아이를 좋아하는 남자', '연상녀를 좋아하는 남자'를 꼽았다.

연하를 원하는 의뢰인의 성향에 맞춰 최소 1살부터 최대 9살 차이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연하남'들이 출연했다. 특히 '국민 연하남' 강다니엘의 어깨를 능가하는 다부진 몸의 훈훈한 출연자들이 공개되자 스튜디오의 분위기가 한껏 달아 올랐다는 후문.

MC 김희철은 "어깨가 저 정도면 줄리엔강이 나온게 아닌가"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레이디 제인 역시 "저 정도면 딘딘의 어깨보다 두 배다"라며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남성 출연자 가운데 MC 김희철 닮은꼴이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당사자인 김희철 역시 "정말 나와 닮았다"며 수긍했다. 그러자 딘딘은 "저 분 별명이 춘천 김희철이라고 하더라"라며 맞장구를 쳤고, 김희철은 "춘천 닭갈비는 들어봤어도 춘천 김희철이라니 새롭다"라며 반가움을 표현했다.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는 24일(금)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완남' 신동엽 "사석에서 김희철이 나보다 19금 개그 심해"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폭풍 랩…신동엽 "내가 더 부끄럽다" '이완남' 신동엽-김희철, 능청스러운 연인 연기에 '폭소' '이론상 완벽한 남자' 레이디 제인 "완벽한 이상형 찾았다"?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 '팬텀싱어2' 화제 잇는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