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김동현, 강호동 향한 도발 "1:1 대결 자신 있다"

입력 2018-07-27 12:01

방송: 7월 28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8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김동현, 강호동 향한 도발 "1:1 대결 자신 있다"

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강호동을 포효하게 했다.

오는 28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가수 지코가 출연한다. 두 사람은 교실 입성과 동시에 형님들을 향해 선전포고를 했고, 교실은 흥분의 도가니가 되었다. 특히 지코는 양 손목에 찬 시계를 자신만만하게 드러내며 설욕전을 제안했다.

한편, 김동현은 강호동을 대결 상대로 점찍었다. 그는 시작부터 강호동에게 "나보다 머리가 안 좋은 것 같다"는 강력한 도발 멘트를 날렸다. 김희철은 김동현에게 "강호동과 1:1 대결도 자신 있냐"고 물었고, 김동현은 "그렇다"고 대답했다. 이유는 "평생 동안 격투 기술을 익혔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믿었던 체육동생의 도발에 강호동은 거친 포효를 하며 야성미를 드러냈다. 결국 이날 두 사람은 몸의 대화를 나누며 정면 승부를 펼쳤고, 흥미진진한 결과에 모두 집중했다는 후문이다.

강호동과 김동현의 정면 승부는 28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임수향-차은우-민경훈-김희철 4각관계 발발! '아는 형님' 임수향, CF 같았던 차은우와의 첫 만남 공개 '아는 형님' 구준엽-은혁-태민-셔누, 역대급 댄스 퍼포먼스 공개 '아는 형님' 구준엽 '머리카락' 둘러싼 소문의 진실은? '아는 형님' 김영철, 데뷔 후 첫 번째 커피차 선물 받고 기쁨 '만끽'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