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잘 먹겠습니다' 이원일, "크라운제이가 서인영에게 마음 있는 것 확실해"

입력 2016-12-01 15:28

12월 1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17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2월 1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17회 방송

'잘 먹겠습니다' 이원일, "크라운제이가 서인영에게 마음 있는 것 확실해"


'잘 먹겠습니다' 이원일, "크라운제이가 서인영에게 마음 있는 것 확실해"


JTBC '#인생메뉴-잘먹겠습니다'에 출연 중인 이원일 셰프가 서인영에 대한 크라운제이의 진실된 마음을 대변해 눈길을 끈다.

최근 서인영은 '잘 먹겠습니다'의 '가상부인' 특집에 출연해 자신의 인생메뉴를 소개하며 "크라운제이가 나를 데리고 간 식당에서 먹게 된 음식"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당시 크라운제이가 '내일 시간 꼭 빼 놔라. 함께 가고 싶은 곳이 있다. 먹으면서 네 생각이 났던 곳'이라고 말해 '심쿵'했다"고 덧붙였다.

이 말을 듣던 이원일 셰프는 "크라운제이와 함께 입대한 훈련소 동기 사이"라고 밝히며 "크라운제이의 식성을 알고 있는데 그 음식을 먹으면서 서인영 생각이 났다는 건 뭔가 있다는 말"이라고 해 크라운제이의 진심에 힘을 실어줬다.

이원일 뿐만 아니라 다른 패널들까지 합세해 서인영에 대한 크라운제이의 마음을 확신하게 된 상황. 이에 서인영은 "사귀자는 말은 안하더라. 그래서 헷갈린다"라고 말해 둘 사이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한편, 스타들의 사연과 맛깔난 메뉴를 소개하는 '잘 먹겠습니다'는 목요일 오후 9시 30분으로 시간대를 바꿔 시청자들과 만난다. 기존에 사용했던 '청춘식당-잘먹겠습니다'라는 타이틀도 '#인생메뉴, 잘 먹겠습니다'로 변경됐다.

스타들의 다양한 사연이 가득한 '#인생메뉴'와 더욱 재미있어진 캐릭터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1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71회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잘 먹겠습니다' 서인영, 차오루 보며 "이런 애 처음, 무섭다" '잘 먹겠습니다' 조세호, "차오루와의 사적 만남에 남창희 끼어들어" '잘 먹겠습니다' 서인영, 차오루 향한 조세호의 차별대우에 '버럭' '잘 먹겠습니다' 윤정수, "썸녀에게 고백하려다 청첩장으로 퇴짜 맞았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