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아이즈원 "치킨광고 원해"…서장훈 뜻밖의 인연?

입력 2019-05-03 16:02 수정 2019-05-03 16:02

방송: 5월 4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4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아이즈원 "치킨광고 원해"…서장훈 뜻밖의 인연?

아이즈원이 '치킨광고'를 찍고 싶다고 밝혔다.

4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그룹 아이즈원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센스와 패기 넘치는 입담으로 무장한 아이즈원이 '예능돌'로서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형님들은 아이즈원의 등장하자 크게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그동안 아이즈원의 출연을 학수고대해왔던 김희철은 온 몸으로 기쁨을 표출했다. 특히 아이즈원의 활동곡 '비올레타' 안무를 완벽하게 섭렵한 모습을 보여 아이즈원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이날 아이즈원은 치킨에 대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 "앞으로 찍고 싶은 광고가 무엇이냐"라는 형님들의 질문에 단번에 '치킨 광고'라고 답했다. 이어 실감나는 닭다리 먹방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형님들은 "서장훈이 아이즈원에게 치킨을 사줄 것이다"라며 몰아가기를 시작했다. 이때 아이즈원은 뜻밖에 서장훈과 자신들의 엄청난 연결고리를 밝혔고, 이를 들은 서장훈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서장훈과 아이즈원의 특별한 인연은 4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가요계 요정 4인 4색 콜라보 무대 공개 '아는 형님' 김완선의 '아츄'…러블리즈 케이 위한 무대 공개 '아는 형님' 이상민이 흠뻑 빠진 '아는 급식' 코너 재등장 '아는 형님' 마마무 문별, 민경훈에게 전수 받은 '두성 창법'은? '아는형님' 유이의 고백 "엄마가 나를 '도란이'로 부른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