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랜선라이프' 네일숍서 손톱 손질? 감스트 '반전 일상' 공개

입력 2018-10-11 11:07 수정 2018-10-11 15:05

방송: 10월 12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12일(금) 밤 9시

'랜선라이프' 네일숍서 손톱 손질? 감스트 '반전 일상' 공개
'랜선라이프' 네일숍서 손톱 손질? 감스트 '반전 일상' 공개

감스트가 '랜선라이프'에서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10월 12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새로운 축구 크리에이터 감스트가 등장한다. 솔직한 입담과 과감한 리액션으로 100만 구독자는 물론 TV 중계방송까지 진출한 축구 1인 방송의 대표주자인 감스트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감스트는 유일무이한 캐릭터의 축구 크리에이터로 특히 남성 팬들의 큰 지지를 받으며 활동하고 있다. 이날 '랜선라이프'에서는 평소의 거침없는 입담은 물론, 스크럽 세안부터 7종류의 화장품을 바르고 네일숍에서 손톱을 다듬는 등 누구보다 '관리하는 남자'의 반전 면모를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함께 출연한 뷰티 크리에이터 '모찌피치'인 악동뮤지션 수현조차 "나보다 더 꼼꼼한 것 같다"며 깜짝 놀랐다는 후문. MC 이영자는 "비포 애프터가 아니라 비포-비포 같다. 전이랑 후가 비슷하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감스트의 본격적인 K-리그 1인 중계가 시작되자 MC 김숙은 "어? 저건 싸우는 게 아니냐"며 당황했다. 감스트만의 티격태격하는 방송 스타일이 다소 공격적(?)으로 비춰졌던 것. 처음엔 놀라던 MC진도 거침없는 감스트의 매력에 푹 빠져 축구를 잘 모르던 MC 종현까지 "축구가 정말 재밌다"며 감탄했다.

또한 축구 중계방송을 앞두고 감스트의 채널에는 초특급 '월드 클래스' 게스트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감스트의 '랜선라이프'와 게스트의 정체는 오는 12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모찌피치 수현-축구 크리에이터 감스트, '랜선라이프'에 뜬다 '랜선라이프' 고퇴경, '1억뷰 조회수' 아이돌 댄스정복! '랜선라이프' ASMR 먹방 엠브로! 이영자 감격케 한 '김부각 먹방' '랜선라이프' 윰댕, 24시간 생방송 도전 뒷이야기 공개 '랜선라이프' 밴쯔 배 먹방 월드컵 2탄! 이번엔 '치킨'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