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멜로 퀸을 꿈꾸는 라미란이 선택한 상대역은?

입력 2019-01-05 16:41

방송: 1월 5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5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멜로 퀸을 꿈꾸는 라미란이 선택한 상대역은?
'아는 형님' 멜로 퀸을 꿈꾸는 라미란이 선택한 상대역은?

라미란이 "강호동과 멜로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고백했다.

5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새해 첫 전학생으로 박성웅, 라미란, 진영이 '형님 학교'를 찾아온다. 개봉을 앞둔 영화 '내안의 그놈'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세 사람이 그동안 호흡을 맞추며 쌓아온 유쾌한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라미란은 초반부터 "예능울렁증이 있다"고 고백하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막상 녹화가 진행되자 춤과 노래는 물론 갑작스러운 콩트 상황에서도 막힘없이 받아치며 명불허전 '명품 배우'의 숨길 수 없는 끼를 입증했다.

또한 라미란은 입학신청서 코너에서 "나의 장래희망은 멜로퀸이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번에 촬영한 영화에서 멜로 연기에 도전해보니 힘들긴 했지만 욕심이 생겼다"며 그 이유를 밝혔다. 이에 형님들이 "우리 중에 상대역을 고른다면 누구를 선택하겠는가"라고 묻자, 라미란은 강호동을 선택했다. 형님들이 이유를 궁금해하자 라미란은 "가끔씩 진지해지는 강호동의 모습이 인상 깊었다"고 말해 강호동을 흐뭇하게 했다. 강호동은 부끄러워하면서도 자신을 선택해 준 라미란에게 로맨틱한 대사를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2019년 '형님 학교'를 찾아온 첫 번째 전학생, 박성웅 라미란 진영의 활약상은 5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박성웅 "강동원 때문에 불안함에 시달리고 있다" [영상] 이수근이 뽑은 '아는형님' 명장면, "씨+방+人" [영상] '아는형님' 연말특집 김범수·거미 미공개 라이브 공개…"대박" [영상] '아는형님' 첸X백현X민경훈, 버즈의 '가시' 열창 화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