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남녀가 생각하는 미인, 달라도 너무 달라!…"신기하다"

입력 2013-12-23 11: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남녀가 생각하는 미인, 달라도 너무 달라!…"신기하다"


'남녀가 생각하는 미인'

남녀가 생각하는 미인의 얼굴이 공개됐다. 이는 남성과 여성이 원하는 이상형의 모습을 합성해 만든 사진이다.

'남녀가 생각하는 미인' 사진은 영국의 한 향수 판매 업체가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만들어진 것이다.

이 업체는 남녀 고객들을 대상으로 눈, 코, 입, 이마, 입술, 머리카락 등 얼굴 각 부분의 이상형을 선택하게 한 후, 이를 바탕으로 완벽한 이상형을 만들었다.

사진을 보면 남녀가 생각하는 미인이 확연히 다른 것을 알 수 있다.

남성들은 금발을 좋아하지만, 여성은 흑발을 선호했다. 눈썹과 코에서도 확연한 차이가 났다. 여자는 짙고 작은 눈썹과 코를 미인의 기준으로 선택했다. 하지만, 남자는 옅은 눈썹과 강한 선을 가진 코를 선호했다.

남녀가 생각하는 미인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남녀가 생각하는 미인, 느낌이 너무 다르다" "남녀가 생각하는 미인, 사람 보는 눈이 다른 걸 어떡해" "남녀가 생각하는 미인, 이제 남자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을 듯" "남녀가 생각하는 미인, 정말 신기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관련기사

이승기 싸이 콘서트장 깜짝 등장…1만 관객 열광! 이민호, '아시아 최고 배우상' 수상…판빙빙 키스 퍼포먼스 눈길 태민 나은 스키장 데이트…"알콩달콩 커플, 부럽네" 김효진 임신, 결혼 2년만의 경사…"작품 하차 후 태교 전념" 영화 '변호인' 티켓테러 논란…극우주의자 소행?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