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팬텀싱어' 콘서트 실황 공개…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대방출

입력 2017-07-28 11:23

방송: 7월 28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8일(금) 밤 9시

'팬텀싱어' 콘서트 실황 공개…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대방출


전국에 크로스오버 열풍을 일으키며 전석 매진 행진을 이어간 '팬텀싱어' 콘서트가 방송된다.

JTBC는 '팬텀싱어2' 첫 방송에 앞서 7월 28일(금)과 8월 4일(금) 밤 9시에 '팬텀싱어 스페셜-콘서트'를 편성해 콘서트 실황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는 '팬텀싱어' 시즌1의 결승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여 명곡 퍼레이드로 귀호강 하모니를 들려준다. 콘서트 라이브 실황을 방송에서 전부 공개하는 경우는 흔치 않지만, 전석 매진으로 인해 콘서트를 보지 못했던 팬들과 안방극장의 시청자들을 위해 특별 편성을 결정했다.

7월 28일에 방송될 콘서트 방송 1회 차에서는 백형훈의 '산타페', 이벼리의 '고독의 의미' 등 마스터 오디션 때 불러 극찬을 들었던 솔로곡들부터 '팬텀싱어' 경연에서 불렀던 'Caruso', '꽃이 핀다', 'Grande amore', 'Il Libro Dell'amore', 'Halo', 'Incanto', '베틀노래' 등이 다시 한 번 안방극장에 감동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오래된 노래', '시간에 기대어', 'Nessun Doram' 등 방송에서 혼자 불렀던 곡들을 듀엣 혹은 4중창으로 재해석한 무대까지 공개될 예정이라 그 기대감을 더 하고 있다.

여기에 그동안 방송은 물론 콘서트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콘서트 분장실 및 백스테이지 상황부터 제작진 오디션 때의 모습 등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더불어 재간둥이 고은성의 싱크로율 100% 성대모사 퍼레이드까지 이어져 한편의 종합선물세트 같은 방송이 될 것이라는 후문이다.

한편, 더욱 막강해진 출연자들로 또 한 번 크로스오버 음악 열풍을 이끌 JTBC '팬텀싱어2'는 오는 8월 11일(금)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팬텀싱어2' 포스터 공개…돌아온 금요일 밤의 감동 '팬텀싱어 스페셜-콘서트' 미발표곡과 개인기 최초 공개! 귀호강 프로그램 '팬텀싱어2'가 돌아온다…8월 11일 첫 방송! '팬텀싱어2' 첫 시즌 이어 '팬텀 프로듀서' 총 재합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