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 1열' 신정근-장소연, 개봉 예정작 '식구' 에피소드 공개

입력 2018-06-29 17:30 수정 2018-06-29 17:32

방송: 6월 29일(금)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29일(금) 저녁 6시 30분

'방구석 1열' 신정근-장소연, 개봉 예정작 '식구' 에피소드 공개

JTBC '방구석1열'의 '머글랭 밥차' 코너에 개봉예정작인 영화 '식구'의 주인공 신정근과 장소연이 출연한다.

29일(금) 방송에서는 '아리조나 국제영화제' 최우수 외국영화상과'시네마 뉴욕시티 필름 페스티벌' 최우수 장편영화상을 수상하며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영화 '식구'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MC 장성규는 배우 장소연을 향해 "연기를 시작했을 때 부모님 반대가 심했다고 들었다"고 질문했다. 이에 장소연은 "내성적인 성격 탓에 부모님이 걱정을 많이 했다. 촬영이 없을 때 집에 있으면, 어머니 친구 분들이 놀러와 '딸이 왜 회사에 안 가느냐?'라고 물어봤다. 이후 어머니가 방에서 나오지 말라고 했다"며 과거의 일화를 털어놓으며 쉽지 않았던 연기 인생에 대해 고백했다.

한편 신정근은 "관객 수가 몇 만 들었으면 좋겠냐?"는 MC 윤종신의 질문에 "'원만히' 들었으면 좋겠다"라는 재치있는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영화와 인문학을 접목한 신개념 영화 토크쇼 JTBC '방구석1열'은 6월 29일(금)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 1열' 허진호 감독, '8월의 크리스마스' 속 심은하 편지 20년 만에 공개 '뭉쳐야 뜬다' '프로 불참러' 조세호, 중국 태항산 여행 동참 '아는 형님' 에이핑크 손나은, 동영상 클립 '재생 수 1위' 되찾기…댄스타임! '방구석 1열' 허진호 감독 "'봄날은 간다' 명장면, 유지태 덕분" '팀셰프' MC-셰프-글로벌 맛 평가단 라인업 총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