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김용만 "이경규·강호동과 하면 10회서 접어"

입력 2017-03-22 10:53

방송: 3월 22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22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김용만 "이경규·강호동과 하면 10회서 접어"


'한끼줍쇼' 김용만 "이경규·강호동과 하면 10회서 접어"


김용만이 무릎을 꿇는 것도 모자라 방송 포기 선언을 했다.

22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개그맨 김용만과 걸그룹 EXID의 하니가 밥동무로 출연해 북촌 한옥마을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북촌 서울 도심 한복판에 전통 한옥들이 모여 있는 마을로 서울의 역사를 상징하는 장소다. 조선시대에는 왕족과 최고위급 관료들이 거주하는 고급 주택지역이었다. 현재는 매일 4~5천 여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로 꼽힌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김용만은 오랫동안 친분이 있던 이경규, 강호동과의 호흡에 어느 때보다 편한 마음으로 녹화에 임했다. 하지만 이러한 김용만의 기대는 촬영이 시작되고 얼마 되지 않아 사라졌다. 눈앞에서 이경규와 강호동의 극과 극 진행 방식을 목격하고는 둘 사이에서 어쩔 줄 몰라 방황한 것. 급기야 같은 카메라 앞에서 각자 다른 방송을 진행하는 듯한 모습을 보고는 "둘만 했으면 '한끼줍쇼'는 10회 만에 접었다"라며 고개를 내저었다.

결국 김용만은 게스트가 아닌 중재자로서, 이경규의 컨디션에 맞출 뿐 아니라 강호동의 끊임없는 소통에 맞춰주는 등 노련한 진행으로 국민MC 시절의 진행 실력을 발휘했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결국 규동형제는 김용만을 북촌 한복판에서 무릎을 꿇게 만들었다. 심지어는 방송 포기 선언까지 하게 만들었다고.

방송생활 27년 차 베테랑 방송인 김용만을 무릎 꿇게 만든 사연은 22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옛날 개그맨과 비글돌의 만남! 밥 동무 출격 '한끼줍쇼' 현우 아버지, 영화 '산딸기'의 김수형 감독! '한끼줍쇼' 규동형제 정장 입고 오프닝! 게스트에 기대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