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홍은희 유준상에 끌려간 사연? "클럽에서 춤추다…"

입력 2014-11-18 12: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홍은희 유준상에 끌려간 사연? "클럽에서 춤추다…"

'홍은희 유준상'

홍은희개 1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홍은희는 '클럽에서 목격된다는 이야기가 있다'는 질문을 받고 "아무래도 해외에서는 보는 눈이 줄어들지 않나. 한국에서도 할 수 있지만 남편 때문에…" 라고 말을 흐렸다.

이어 홍은희는 "그래서 참았다가 해외에서 방출한다. 그냥 느끼는 거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은희는 "소속사 10주년 기념 파티를 클럽에서 했는데 이하늘이 디제잉을 했다. 춤이 올라와서 스피커 쪽으로 다가가는데 사람들이 길을 내줬다"고 회상했다.

홍은희는 "남편 유준상이 매니저에게 시켜 나를 잡아오라고 했다. 하지만 매니저에게 '나 못 봤다고 해'라고 모른척 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오래가지 못하고 홍은희는 남편 유준상에게 강제 연행됐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은희 유준상, 빵 터졌네", "홍은희 유준상, 보기 좋은 부부", "홍은희 유준상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홍은희, SBS '힐링캠프'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로빈, 연달아 사기 당해 두 달 동안 '삼시세알' 우현 아들 우준서 "10대의 핸드폰 공개? 알몸 보여주는 것" '기술자들' 김우빈 "삼겹살 12인분 먹은 적 있다" '피노키오' 주연배우 4인방, 첫만남 공개...궁금증 증폭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