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6' 시대초월 댄싱 디바 김완선, 비대면 녹화 출격!

입력 2020-09-28 10: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히든싱어6' 시대초월 댄싱 디바 김완선, 비대면 녹화 출격!

JTBC '히든싱어6'(기획 조승욱, 연출 홍상훈 신영광)의 네 번째 비대면 녹화 원조가수로 시대를 초월한 댄싱 디바 김완선이 출격한다.

'히든싱어6' 제작진은 "9월 28일 월요일 오후 7시 경부터 원조가수 김완선과 함께 네이버TV를 통해 '히든싱어 온라인 국민 판정단'이 지켜보는 네 번째 비대면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김종국, 설운도, 장윤정이 비대면 녹화를 진행해 뜨거운 성원을 얻었다.

1986년 앳된 10대에 데뷔한 김완선은 파워풀한 댄스와 개성적인 음색, 독보적인 매력을 두루 갖춰 당대를 평정했으며, 이후에도 끝없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인 '진행형 아티스트'이다. 오랜 가요계 생활로 연예계에도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연예인의 연예인'이기도 하다.

활동 기간이 긴 만큼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리듬 속에 그 춤을', '나 홀로 춤을 추긴 너무 외로워', '오늘밤', '싫어요' 등 히트곡 목록 또한 화려하다. 이 중 어떤 곡이 미션곡으로 제시될지, 시즌6와 함께 엄청나게 발전한 모창능력자들을 과연 원조가수 김완선이 꺾을 수 있을지가 관심사다.

온라인 국민판정단으로 참여하려면 네이버TV '히든싱어' 채널에 접속, 각 라운드 전반부를 시청한 후 #3388(유료문자 1건당 100원)을 이용해 문자로 투표를 하면 된다. 국민 모두와 함께하는 비대면 녹화인 만큼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JTBC '히든싱어6'가 온라인 국민 판정단과 함께하는 네 번째 비대면 녹화인 김완선 편은 9월 28일 월요일 오후 7시경 네이버TV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JTBC '히든싱어6'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히든싱어6' 김종국, CD 삼킨 능력자들 누르고 전 라운드 1위 '히든싱어6' 첫 언택트 녹화 도전 김종국, 자신감 대폭발! '히든싱어6' 차태현 vs 김정남 vs 양세찬, 김종국의 선택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