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님과 함께2' 전소미, 윤정수에 "김숙과 결혼하면 잘 될 듯"

입력 2016-05-24 22: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영상] '님과 함께2' 전소미, 윤정수에 "김숙과 결혼하면 잘 될 듯"


'님과 함께2' 정숙 부부, I.O.I 고민 상담…전소미, 윤정수에 돌직구!

24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 - 최고의 사랑'에서는 정숙 부부가 걸그룹 I.O.I(아이오아이) 숙소를 방문했고, 소녀들의 고민 상담을 들어줬다.

이날 김도연이 '개인기가 없어 고민'이라고 하자, 윤정수는 '치과에서 나는 소리' 개인기를 전수했다. 또 그가 "개인기를 멤버들이 서로 봐주면서 냉정하게 말해줘야 한다" 조언했고, 전소미가 "냉정하게 할 수 있다. 솔직해져야 그 사람에게 좋은 것 같다" 말했다.

이때 김숙이 "정수 오빠 잘될 것 같냐?" 묻자, 전소미는 잠시 생각에 잠겼고, 이어 그녀가 "이 프로그램이 7% 나와서 두 분이 결혼하시면 잘 될 것 같다" 의견을 냈다. 이에 윤정수가 헛웃음을 지었고, 김숙이 "남의 일이라고 함부로 말하는 거 아니다" 거들어 웃음을 안겼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님과 함께2' 허경환, 가상 GD·오나미 스킨십에 질투폭발 '님과 함께2' 허경환, 생일 맞은 오나미 위해 색소폰 연주 '님과함께' 오나미, 허경환 색소폰 연주 선물에 눈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