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남아공 아킴 페트로 출연! 샘 오취리 긴장

입력 2015-12-14 15:56 수정 2015-12-14 15: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남아공 아킴 페트로 출연! 샘 오취리 긴장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 일일비정상으로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표가 출연한다.

오는 14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비정상회담' 76회 '뭔? 나라 이웃나라' 코너에는 일일비정상으로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온 아킴 페드로가 출연해, 남아공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아킴은 "남아공에는 마법사가 산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남아공에는 몸과 마음을 치료해주는 마법사가 있는데 남아공에서는 그들을 존경받는 의사로 부른다"고 말했다.

이에 MC 성시경이 "과학적인 치료 방법이냐?"고 질문했고, 아킴은 "과학적이지 않다"고 대답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아킴은 뛰어난 랩과 춤 실력을 선보여 출연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가나 대표로 출연하고 있는 샘 오취리가 "저에게도 관심 좀 가져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킴은 영화 '설국열차'의 실사판 블루트레인을 비롯해 남아프리카공화국에 대한 다양한 문화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그동안 몰랐던 남아프리카공화국에 대한 모든 것은 오는 12월 14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비정상회담'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비정상회담' 로빈 "5살 친구 조카, 테러범 목격" [영상] '비정상회담' 마티아스 "500년 전통 '빈소년합창단' 한국학생 있어" [영상] '비정상회담' 마티아스 "다니엘 유머, 개그맨 수준" '비정상회담' 오스트리아 대표 출연 "다니엘 유머, 개그맨 수준" '비정상회담' 진중권·로빈 출연…주제 '테러와의 전쟁'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