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님과 함께2' 허경환, 가상 GD·오나미 스킨십에 '질투폭발'

입력 2016-05-24 22:00 수정 2016-05-24 22: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영상] '님과 함께2' 허경환, 가상 GD·오나미 스킨십에 '질투폭발'


'님과 함께2' 허경환 VS GD, 오나미 두고 삼각관계?!…허경환, 방해공작!

24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 - 최고의 사랑'에서는 허경환과 오나미가 싸인 회를 마치고 제주도 한류 박물관을 찾아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오나미는 스타와 사진 찍기 체험을 했고, 화면에 GD가 등장해 그녀와 눈을 마주치며 달달한 분위기를 냈다. 급기야 가상 GD가 오나미 무릎에 눕자, 오나미가 "GD가 내 무릎을 베고 있다"며 부끄러워했다.

이를 지켜보던 허경환은 도와주는 척하며 그녀의 자세를 고쳐줬고, 뽀뽀 타이밍에 엉뚱한 곳으로 각도를 틀며 은근히 방해공작을 펼쳤다. 이에 오나미와 가상 GD와의 뽀뽀 샷이 무산됐고, 허경환은 "내가 GD와 연결해 주려 했는데, 가버렸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허경환, 생일 맞은 오나미 위해 색소폰 연주 '님과함께' 오나미, 허경환 색소폰 연주 선물에 눈물 '님과 함께2' I.O.I 김세정 "채연이가 힘든 티를 냈으면 좋겠다" '님과 함께2' I.O.I 임나영 "멤버들과 헤어지면 공허해 질 것 같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