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도플싱어 가요제' 최다니엘, 임창정 목소리 구분 못해

입력 2015-09-26 17: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도플싱어 가요제' 최다니엘, 임창정 목소리 구분 못해


배우 최다니엘이 '도플싱어 가요제'에 깜짝 등장해, 임창정의 목소리를 찾아내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추석 연휴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4-도플싱어 가요제'에서는 배우 최다니엘이 친한 사이인 임창정과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과의 연습 현장에 등장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배우 최다니엘은 제작진의 제안으로 진짜 임창정을 찾아내는 즉석 ‘도플싱어’ 듣기평가에 참여하게 되었다. 최다니엘은 임창정과 조현민의 완벽한 싱크로율에 “시간을 좀 더 달라. 너무 헷갈린다”며 혼란스러워 했다. 결국 최다니엘은 진짜 임창정을 찾아내지 못했지만 자신이 맞혔다고 속은 채 자리를 뜨게 돼 큰 웃음을 자아냈다.

모창능력자와 원조가수의 완벽한 하모니와 뜨거운 우정을 확인할 수 있는 추석특집 JTBC ‘히든싱어4’ 도플싱어 가요제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추석 연휴 이틀간인 26일(토)과 27일(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내친구집' 블레어 가족과 마지막 시간! 흥겨운 파티로 작별 인사 '‘디데이' 정소민, 성열 코너에 몰고 거센 충고! 무슨 일? '궁금증↑' '내친구집' 미남 투표 1위 다니엘의 굴욕! 엽기 표정 퍼레이드 '디데이' 김영광-정소민-하석진-윤주희, 훈내 폴폴 '한가위 인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