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이만기X허재 출연…스포츠 전설들의 한 끼 도전!

입력 2019-08-06 16:30 수정 2019-08-06 16:30

방송: 8월 7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7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이만기X허재 출연…스포츠 전설들의 한 끼 도전!

스포츠 전설들이 한끼에 도전했다. 

7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용산구 이태원1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이날 밥동무로는 '모래판 위의 황제'로 명성을 떨친 천하장사 이만기와 전 농구선수이자 전 농구감독으로 코트를 호령한 '농구대통령' 허재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의 오프닝 녹화는 허재의 모교인 용산고등학교에서 진행됐다. 허재는 농구 명문으로 불리는 용산중, 용산고 출신으로 오랜만의 모교 방문에 감회에 젖어들었다. 또한 농구 선수로 활동 중인 두 아들도 용산고 출신이라고 밝히며 모교에 대한 남다른 인연과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허재는 용산 일대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만큼 공인중개사 못지않은 동네 정보들을 쏟아냈다. 허재는 남산의 유명 호텔 주변으로 대사관이 많다며 동네에 대한 정보를 꿰뚫고 있는 것은 물론, 학창시절 매일같이 남산을 뛰어오르는 훈련으로 주변 지리까지 훤히 꿰뚫고 있어 동네 전문가다운 면모를 뽐냈다. 

스포츠계 전설 이만기와 허재의 한 끼 도전은 7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이태원1동 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김현숙, 아슬아슬한 솔직 입담 대방출! 강호동 '당황' '한끼줍쇼' 할아버지 된 정보석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선물은 손녀" '한끼줍쇼' 규동형제-코요태, 포항공대서 '바보들의 행진' 펼쳐 '한끼줍쇼' 마크 "레드벨벳 동생이에요!" 희망의 끈 놓지 않은 울림에 '웃음' '한끼줍쇼' 마크-김하온 출격에 구름 인파 몰리자, 이경규 "가서 공부해!" 버럭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