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은형 폭로 "홍현희, 강재준 동생 좋아했다"

입력 2020-11-06 15:43

방송: 11월 7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7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이은형 폭로 "홍현희, 강재준 동생 좋아했다"

이은형이 절친 홍현희의 과거 연애사를 폭로했다.

7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보기만 해도 유쾌한 두 쌍의 부부, 코미디언 이은형-강재준과 코미디언 홍현희-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네 사람은 부부끼리의 분량 신경전은 물론, 각자의 분량 신경전까지 벌이며 웃음 사냥에 나섰다. 특히 강재준은 "뒤에서 누가 쫓아오고 있는 것 같다"라며 분량을 향한 조급한 마음을 숨기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은형은 절친 홍현희의 과거 '썸(?)'에 대해 폭로했다. 이은형이 밝힌 내용은 홍현희가 결혼 전 강재준의 동생을 좋아했었다는 사실. 이에 이은형은 당시 홍현희가 꿈꾸었던 계획을 설명하며, 당시 상황을 똑같이 재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은형의 폭로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홍현희가 결혼 전 강재준의 동생뿐만 아니라 동료 개그맨에게도 마음을 품었다는 것.

이때 제이쓴은 "사실 나도 인기가 많았다"라며 반격을 가해 상황을 반전시켰다. 홍현희 역시 제이쓴의 말을 맞받아치며 결정적인 한 마디를 날려 큰 웃음을 안겼다.

절친 부부들의 유쾌한 폭로전과 홍현희가 던진 유쾌한 한 마디는 11월 7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찾은 7팀의 걸그룹, 역대급 장기자랑 대결! '아는 형님' 김희철X민경훈, 우주겁쟁이 NO! '우주힙쟁이' 결성! '아는 형님' 7팀의 걸그룹 출연! 형님들과 '환상 팀워크' 선보여 '아는 형님' 세븐틴, 역대 최고 난이도 '나이스 게임' 대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