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차이나는 클라스' 인문 도서 시리즈, 한정판 박스 세트 출시

입력 2021-07-26 15:00

방송: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

'차이나는 클라스' 인문 도서 시리즈, 한정판 박스 세트 출시

인문도서 '차이나는 클라스' 시리즈 3권을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JTBC 교양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가 서적 '차이나는 클라스' 한정판 박스 세트를 출시했다.

인문 스테디셀러 '차이나는 클라스' 시리즈는 현재까지 총 6권을 출간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쌍방향 토론식 수업을 통해 해답을 찾아가는 방송 '차이나는 클라스'처럼, 도서 '차이나는 클라스' 역시 문답을 통해 우리 사회의 다양한 문제들을 다룬다.

이번 한정판 박스에 포함된 세 권은 국제정치 편, 의학·과학 편, 마음의 과학 편 총 3권이다. '국제정치 편'은 전 세계 국가들의 이해관계가 대립하고 있는 역사 분쟁, 무역 전쟁, 이념 갈등을 통해 우리가 국제 관계를 슬기롭게 헤쳐나가기 위한 해답을 담았다. '의학과학 편'은 바이러스, 암 등 치명적인 질병과 나노 물질, 환경 호르몬 등 건강을 위협하는 유해물질 그리고 병원, 법의학 등 인체와 건강에 대한 과학 정보를 엮었다. '마음의 과학 편'은 심리학, 정신분석학, 정신건강의학, 사회복지학, 커뮤니케이션, 철학 등 각 분야 최고 석학들이 감정과 이성이 빚어내는 삶의 문제들을 살핀다.

'차이나는 클라스' 한정판 박스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이 어려운 팬데믹 시대에 마음의 거리를 좁히고 지식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는 각계의 전문가들과 학생들이 질문과 답변을 통해 무한한 지식을 나누는 강연 프로그램이다. 2017년 3월 5일 첫 방송된 이후 4년이 넘는 시간동안, 강연을 통해 질문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차이나는 클라스' 반도체로 뜨거워진 지구 구할 방법은? '차이나는 클라스' 글로벌 시장 위협하는 중국 기업! '차클'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 연설 '1초에 1008억', 이유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