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슈가맨' 강남·치타, 량현량하로 분한 흥커플 '학교를 안갔어'

입력 2016-02-17 00:42 수정 2016-02-17 01: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가맨' 유희열 팀, 강남·치타 …'2016 학교를 안갔어'로 '많이 많이'에 역주행송 승리!

16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서 유재석과 유희열이 팀을 이뤄 추억의 노래를 2016년 버전으로 재해석해 대결을 펼쳤다.

이날 유희열 팀의 슈가송은 량현량하의 2000년 곡 '학교를 안갔어'였다. 쇼맨에 강남과 치타가, 프로듀서에 스윗튠이 나섰다.

'2016 학교를 안갔어'는 량현량하의 랩이 주였던 힙합곡을 랩과 훅 멜로디가 돋보이는 EDM 장르로 재해석했다. 또 새롭게 바뀐 원곡의 포인트 안무와 강남과 치타의 흥겨운 콜라보가 인상적인 무대로 꾸며졌다.

무대 후 원곡 가수 구피가 "재편곡 노래를 들으니 옛 생각이 났다. 뭉클했다"고 전했고, 량현량하가 "슈가맨을 통해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해서 행복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재석 팀 쇼맨에 유성은과 트루디가,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이 구피의 '많이 많이'를 재해석했다. 또 역주행송 대결에서 세대별 100인의 판정단이 43 대 57로 유희열 팀을 승자로 선택하면서 4연패의 수렁에서 탈출했다.

[영상] '슈가맨' 강남·치타, 량현량하로 분한 흥커플 '학교를 안갔어'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리뷰is] '슈가맨' 강남♥치타, 흥 폭발 '학교를 안갔어' 무대로 승리 [영상] '슈가맨' 원조 흥부자 구피, '많이 많이' 열창하며 등장 [영상] '슈가맨' 쌍둥이 형제 량현량하…역대 4위 인지도 '95불' [영상] '슈가맨' 치타vs트루디, 기선제압 즉석 랩배틀 '카리스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