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방인' 한현민, 7명 대가족 첫 공개…'좌충우돌 나들이'

입력 2018-03-09 10:52

방송: 3월 10일(토) 오후 4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0일(토) 오후 4시 40분

'이방인' 한현민, 7명 대가족 첫 공개…'좌충우돌 나들이'

고교생 톱모델 한현민의 7명 대가족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10일(토)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에서는 한현민의 7인 가족 전원이 생애 첫 나들이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 5남매의 맏이인 한현민은 나이지리아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그리고 4명의 어린 동생들과 함께 한 놀이공원에 방문했다. 한현민은 설레는 마음도 잠시, '어린이들의 천국'에서 예측불허로 뛰노는 동생들 때문에 '육아 지옥'을 경험했다. 특히 귀여운 막둥이에서 엄마가 잠시 사라지자 악동으로 변한 5살 에모스로 인해 '멘붕'에 빠진 한현민은 끝내 '항복'을 선언하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한현민과 아버지의 독특한 대화 방법도 공개됐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한현민은 "나는 영어를 못하고 아버지는 한국어 의사소통이 서툴러서 서로 대화하기가 어렵다. 그럴 땐 엄마가 대신 통역을 해준다"고 밝힌 바 있다. 놀이공원에서도 한현민과 아버지는 짧은 영어와 한국어가 섞인 '귀여운 소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현민 가족의 놀이공원 방문기는 10일(토)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이방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방인' 한현민 "돌연변이라고 생각" 상처받은 과거 고백 '이방인' 서민정, 영화 촬영장서 헐리웃 배우와 만남 성사 '이방인' 혼혈모델 한현민의 일상…"순댓국이 제일 좋아" '이방인' 추신수 가족, 1200평 저택서 화려한 '패밀리데이' '이방인' 서민정 가족, 또 파스타 전쟁! '지옥에서 온 파스타' 탄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