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파니 결혼3년차, "시부모님과 아직 왕래 없어…내가 죄인"

입력 2014-12-26 14: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파니 결혼3년차, "시부모님과 아직 왕래 없어…내가 죄인"

'이파니 결혼3년차'

이파니 서성민 부부가 '기분 좋은 날' 시부모님과 왕래가 없다고 밝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2월 26일 오전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 서성민은 아내 이파니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며 순탄치 않았던 결혼 과정을 공개했다.

이날 MC 이재용 아나운서는 "결혼까지 힘들다고 들었다. 부모님은 자주 찾아 뵙느냐"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서성민은 "아직까지 왕래는 없다. 원래 전화도 하고 그랬는데 이제 전화를 안 받아주신다"며 "또 결혼 한 지 꽤 되다 보니 바빠서 연락을 못 드리고 있다. 사실 아직까지 반대가 심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재용 아나운서가 "결혼 반대 정말 심했나 보다. 어느 정도였냐"고 묻자 이파니는 "사랑과 전쟁 2편 정도는 찍은 것 같다. 많은 가슴앓이도 했고 눈물도 흘렸는데 사실 난 시부모님 마음이 이해가 된다. 나는 아직도 내가 죄인이라고 생각한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이파니는 "그래서 행복하게 끝까지 잘 사는 모습 보여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파니 결혼3년차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파니 결혼3년차, 시댁이 너무하네" "이파니 결혼3년차, 얼마나 힘들까..." "이파니 결혼3년차, 시월드가 따로없군" "이파니 결혼3년차, 이제 받아줄때도 되지 않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파니와 서성민은 지난 2012년 4월 비밀 결혼식을 올리며 2012년 12월 딸 이브양을 출산했다. 이브양과 함께 이파니는 앞서 전 남편 사이에 생긴 아들 형빈군을 두고 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이파니 중앙 포토 DB, MBC '기분 좋은 날', '세바퀴'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해피투게더' 소유진 "사실 결혼 하기 전 백종원 몰래…" 클라라 귀요미송2, 전신 타이즈 패션…'귀여운지 섹시한지' 수능 영어 절대평가, 2018년도부터 시행…사교육 줄어들까어려 보이게 만드는 식품 4가지…'이건 꼭 먹어야 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