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오세득과 샘킴 첫 맞대결…"큰일 났다"

입력 2015-12-07 13:51

방송: 12월 7일(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7일(월) 밤 9시 30분

'냉장고를 부탁해' 오세득과 샘킴 첫 맞대결…"큰일 났다"


샘킴이 오세득과의 첫 맞대결에서 위기에 빠졌다.

오는 7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샘킴과 오세득의 첫 맞대결이 펼쳐졌다.

이 날의 게스트 이승철은 평소 미식가로도 알려져 있어 MC들은 "이승철 씨가 만족할 만한 음식이 나온다면 연예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지 않을까"라며 요리대결 시작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요리 대결이 시작되고 샘킴은 본인의 생각대로 요리가 되지 않아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했는데, 설상가상 MC 김성주의 중간점검까지 시작되어 급격하게 본인의 페이스를 잃어버리는 모습을 보였다.

평소 '유리 멘탈'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샘킴은 김성주의 속사포 공격에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였고 급기야 한 셰프가 나서 그의 귀를 막아주는 브로맨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 날 이승철은 날카로운 심사평과 함께 "제 점수는요~"라는 명대사를 선보여 대결에 임한 셰프들은 평소보다도 더욱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샘킴이 위기를 모면하고 무사히 음식을 완성할 수 있을지는, 오는 7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냉부' 이승철, 셰프 오디션 "제 점수는요"…셰프들 긴장 [영상] '타인의 취향' 김성주,'잭슨맞춤형' 냉부 진행 꿀팁 전수 [영상] '냉장고를 부탁해' 박찬호 "美 선수들 어머니표 김밥에 '방귀 냄새' 놀려" [영상] '냉장고를 부탁해' 박찬호, 냉장고 공개에 쩔쩔 "아내에게 혼나요" 연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