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역시, 태연!…JTBC 캠페인송 'colorful' 열풍

입력 2014-03-05 09:33 수정 2014-03-05 10: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소녀시대 태연이 부른 2014 JTBC 캠페인 송 'colorful'이 음원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5만 건을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colorful'은 지난 3일(월) JTBC 홈페이지를 통해 음원을 공개했다.

'colorful'은 2014 JTBC 채널 캠페인 '달라서 더 아름다운 세상, 다름다운 JTBC'를 알리기 위해 만들어진 곡으로 다양한 개성으로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다름다운'은 '달라서 더 아름다운'을 줄인 신조어로, JTBC의 핵심 가치인 '다채로운 즐거움'에 담긴 다양성과 다문화에 대한 관용의 뜻을 압축한 것이다.

음원이 공개된 유투브(http://youtu.be/LIPyB7SgzKc) 페이지에는 "태연이 다름답다"(ID: 황**), "노래를 들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다"(ID: TAO***), "다운받아 매일 들어야겠다"(ID: mo*****)등의 의견이 이어졌다.

녹음을 마치고 태연은 "들을 때는 신나고 편했는데, 불러보니 은근히 긴장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태연이 부른 'colorful'은 JTBC 홈페이지(http://jtbc.joins.com/campaign)를 통해서 음원과 벨소리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