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해피투게더' 홍화리 댄스에 유재석 "변신로봇 같아" 미소

입력 2015-01-16 11: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해피투게더' 홍화리 댄스에 유재석 "변신로봇 같아" 미소

'해피투게더 홍화리'

프로야구 두산 홍성흔의 딸 홍화리(9)가 화제다.

15일 밤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가족 특집으로 배우 박근형과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윤상훈, 야구선수 홍성흔과 아역배우 홍화리, 걸그룹 레인보우 재경과 그룹 엔플라잉 김재현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지난해 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 사투리가 구수한 강동주 역으로 인기를 끈 홍화리는 귀여운 외모와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당당한 언변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하며 출연진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1959년에 데뷔한 대선배인 박근형은 "여배우는 일단 예쁘면 처음 시작할 때 주목을 받고 성공하기 쉬운데 화리양을 보니 정말 예쁘다"면서 "눈망울도 크고 계속 배우를 하면 크게 성공할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홍화리가 귀여운 섹시댄스로 시청자의 마음을 빼앗았다. 섹시한 노래에 몸을 맡긴 귀여운 댄스에 유재석은 "변신 로봇 같다"는 감상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꼬마 댄싱 머신 홍화리는 다리 찢기로 춤을 마무리 했다. 이에 유재석은 아빠 미소를 지으며 "유연한데 뻣뻣해 보인다"고 했고, 박미선은 "잘 추는 춤은 아닌데 매력이 있다"고 극찬했다.

이에 부친 홍성흔이 "배워서 하는 춤이 아니라 눈짐작으로 추는 거라 그렇다"고 설명했다.

해피투게더 홍화리 출연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홍화리, 정말 귀엽네" "해피투게더 홍화리, 홍성흔에게 이렇게 예쁜 딸이?" "해피투게더 홍화리, 너무 예뻐요" "해피투게더 홍화리, 아빠미소가 절로"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홍성흔, 일간스포츠, KBS2 '해피투게더3' 캡처

관련기사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방송 출연 시기상 적합치 않아" 한예슬 "테디, 날 위해 'GD의 R.O.D' 만들었다" 깜짝 이승기 '오늘의 연애', '국제시장' 누르고 박스오피스 정상 유승호 "입대하기 전 친구들과 제주도 스쿠터 여행"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