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지연, 시원한 폭로 "나만 리더 못 해봤다"

입력 2021-07-09 15:32

방송: 7월 10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0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지연, 시원한 폭로 "나만 리더 못 해봤다"

티아라 막내 지연이 언니들을 향해 시원한 폭로를 날렸다.

10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수많은 히트곡으로 전국을 들썩이게 했던 그룹 티아라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오랜만에 멤버 전원이 '완전체'로 모여 반가운 인사를 전한다.

형님학교에 등장한 티아라는 녹화 내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형님들을 휘어잡았다. 특히 함은정은 의외의 형님과 케미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막내 지연은 언니들을 향한 시원한 폭로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티아라는 돌아가면서 리더를 하는 체제인데, 이날 지연이 "막내라서 나만 리더를 못 해봤다"라며 귀여운 폭로를 가했던 것. 이에 형님들은 "막내의 시선으로 멤버들이 고쳤으면 하는 점을 말해보라"라고 했고, 지연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거침없이 폭로를 이어갔다. 또한 멤버 개개인의 행동 모사를 선보여 큰 웃음을 안겼다.

오랜만에 만나는 '완전체' 티아라와 함께하는 JTBC' 아는 형님'은 7월 10일(토)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2PM 출연! 여전히 완벽한 '인간 탑 쌓기' 군무 '아는 형님' 고두심, 강호동과의 황당 루머 속시원하게 털어놔 '아는 형님' 태항호, 감동 스토리 공개 "김희선이 결혼반지 선물해 줬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