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뷰티 인사이드' 운명 같은 서현진♥이민기, 관제탑 첫 키스

입력 2018-10-17 11: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과 이민기가 첫 키스로 안방극장을 설레게 하며 시청률이 수직 상승했다.

지난 16일(월)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6회에서는 김민석으로 변한 서현진(한세계 역)과 이민기(서도재 역)의 브로맨스 케미와 관제탑 첫 키스가 전파를 탔다.

이날 엔딩에서 이민기의 관제탑에 함께 간 서현진은 "운명 같다"고 말하며 먼저 입을 맞췄다. 서현진은 "미안하다"며 사과했지만, 이민기는 그대로 서현진을 끌어당겨 키스했다.
 
달콤했던 입맞춤도 잠시, 서현진의 기대와 다른 냉랭한 태도의 이민기 모습과 울먹이며 키스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첫 키스와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나가고 있는 '뷰티 인사이드'는 6회 전국 기준 자체 최고시청률 4.4%(닐슨 코리아)를 기록했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뷰티 인사이드 무료 영상 더 보기(클릭)

 
[영상] '뷰티 인사이드' 운명 같은 서현진♥이민기, 관제탑 첫 키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냉부해' 변정수, 갑상선 암 판정에 "유서 쓰고 재산 명의 이전" [영상] '아는 형님' 홍진경, 마약 혐의로 결혼 전 "위기" [영상] 왜 BTS가 새로운 소비 문명의 상징일까? [영상] 'god의 육아일기' 후 17년 만에 완전체 예능, 윤계상 폭주에 "웃음" [영상] '한끼줍쇼' 김승우, "김남주 주연의 드라마 '미스티' 시청 포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