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쿠바 울린 WBC 대표팀…내일 호주와 세 번째 평가전

입력 2017-02-27 10: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WBC 야구 대표팀, 이제 내일(28일)은 3번째 평가전이 예정돼있는데요. 이번 상대는 호주입니다. 주말과 휴일 쿠바를 상대로 2연승을 거두면서 팀 분위기가 한껏 올라가고 있죠.

온누리 기자가 전합니다.

[기자]

쿠바에 0:2로 뒤진 5회, 선두타자로 나선 손아섭이 안타로 포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이용규의 적시타가 터지자, 대표팀 첫 득점을 올렸습니다.

쿠바가 한 점을 더 달아나 1:3으로 뒤진 7회, 선두 타자 손아섭이 좌중간 2루타를 때려냅니다.

김하성이 볼넷으로 출루한 뒤 양의지, 이용규, 박석민이 3연속 안타를 합작하며 4:3 역전에 성공합니다.

이어진 1사 만루 찬스, 민병헌이 희생 플라이로 추가 득점을 올렸고, 이대호는 볼넷으로 걸어 나갑니다.

다시 한 번 타석에 들어선 손아섭, 이번엔 2타점 적시타로 쿠바의 추격 의지를 꺾었습니다.

1차전에서 유일한 홈런을 쳤던 손아섭은 2차전에선 5타수 4안타로 대표팀에서 가장 좋은 타격감을 뽐냈습니다.

[손아섭/WBC 대표팀 : 타격폼에서 이거다 싶은 느낌이 있었고, 그게 경기 때 결과적으로 나와줬습니다.]

야구 대표팀은 쿠바를 7:6으로 이겨 평가전 2연승을 달렸습니다.

대표팀 왼손 에이스 양현종은 선발 등판해 3이닝 동안 2실점 했지만 패전 투수는 면했습니다.

야구 대표팀은 오늘 하루 휴식 후 내일, 이 곳 고척돔에서 호주와 3번째 평가전을 치릅니다.

관련기사

[영상] 왜 그 공을 못칠까?…장원준의 삼진 잡는 법 [영상] "유니폼 벗기가 싫네요" 박찬호의 애교와 앙탈 사이 WBC 대표팀, 11안타 불방망이…강팀 쿠바에 6-1 완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