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호가 될 순 없어' 엄영수, 방송 최초 아내 공개

입력 2021-07-09 15:31

방송: 7월 11일(일) 밤 10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1일(일) 밤 10시

'1호가 될 순 없어' 엄영수, 방송 최초 아내 공개

개그맨 엄영수가 방송 최초로 신혼 생활을 공개한다.

11일(일)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임미숙, 김학래 부부는 최근 LA에서 세 번째 결혼식을 마치고 돌아온 개그맨 엄영수를 만난다.

최근 '1호가 될 순 없어' 촬영에서 임미숙, 김학래 부부는 엄영수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그의 집을 찾았다. 엄영수는 숙래 부부(임미숙, 김학래)를 환하게 맞이하며 자신의 아내 이경옥을 소개했다. 이어 엄영수는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에 골인하게 된 러브스토리까지 모든 것을 공개했다. 특히 아내에게 프러포즈했던 상황을 재연해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숙래 부부는 행복한 신혼을 만끽하고 있는 엄영수를 위해 '엄영수 세 번째 이혼 막기' 작전을 펼쳤다. 숙래 부부는 무차별적으로 엄영수를 칭찬하기 시작했고, 급기야 엄영수의 매력으로 '모성애 자극' '카리스마' 등을 꼽아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엄영수와 김학래는 아내들을 위해 요리에 도전했다. 어설픈 실력으로 요리에 나선 두 남자를 보며 엄영수의 아내와 임미숙은 불안함에 어쩔 줄 몰라 했다는 후문.

또한 엄영수는 아내를 위해 새롭게 리모델링한 신혼집을 공개하며 "아내를 위해 술을 끊었다"는 충격 발언으로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되는 엄영수 부부의 달달한 신혼생활은 11일(일) 밤 10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1호가 될 순 없어' 최양락, 쌍꺼풀 수술 뒷이야기 공개 '1호가 될 순 없어' 홍윤화, 김민기 위한 '술 장고' 선물 '1호가 될 순 없어' 김경아-권재관 부부 첫 일상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