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호성 "대통령 미용시술 의혹, 말할 수 없다"

입력 2016-12-26 19: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정호성 "대통령 미용시술 의혹, 말할 수 없다"


정호성 전 청와대 부속비서관은 26일 박근혜 대통령의 세월호 참사 전후 미용시술 의혹에 대해 "말할 수 없다"고 답변을 거부했다.

정 전 비서관은 이날 오후 서울 구로구 남부구치소에서 진행된 '최순실 국조특위' 소속 여야 의원들과의 비공개 접견에서 이같이 말했다고 이용주 국민의당 의원이 전했다.

이 의원은 "정 전 비서관은 억울해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말하면서도 멍자국의 존재, 미용 시술의 존재 등에 대해 그런 사실이 있었는지, 알고 있었는지에 대해 '대답할 수 없다'는 취지로 말해 소극적으로 시인했다"고 주장했다.

이 의원은 뉴시스와 통화에서 "(정 전 비서관이) 다른 부분에 대해서는 '기억이 안 난다', '아니다'라고 말했지만 유독 그 부분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다'고 대답했다. 사실상 소극적으로 시인한 것으로 봤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정 전 비서관은 당일 오후 두시 반부터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가기 전까지 자신이 관저에 있었다고 했다"며 "당시 박 대통령에게 대면보고를 했는지 인터폰으로 보고를 했는지는 헷갈려 하지만 박 대통령도 관저에 있는 것은 확인을 했다고 한다"고 전했다.

(뉴시스)

관련기사

정호성 "최순실, 대통령 말씀자료 수정한 것 사실" 정호성 "박 대통령, 세월호 당일 관저…2시 넘어 사태 심각성 보고" 정호성 "박 대통령, 최순실 신뢰하고 많이 상의했다" 정호성 "윤전추·이영선, 세월호 때도 관저에서 대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