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육자회담' 돈스파이크→밥굽남까지…고기 좀 먹는 자들 총출동!

입력 2020-08-27 12:06

방송: 8월 27일(목)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27일(목) 저녁 6시 30분

'육자회담' 돈스파이크→밥굽남까지…고기 좀 먹는 자들 총출동!

고기 좀 먹는 자를 위한 육식 바이블 '육자회담'이 오늘 첫 방송된다.

27일(목) 첫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육자회담'은 고기에 미친 6인 예능인과 고기 마스터들이 펼치는 토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본격 고기 미·행(味·幸) 버라이어티를 표방하며 대한민국 최초로 고기에 대한, 고기에 의한, 고기를 위한 모든 것을 파헤친다. 고기를 단순히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것을 넘어서 영양학, 인문학, 축산학 등을 바탕으로 고기에 대한 모든 것을 조명할 예정이다. 또한 육류 완결판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소, 돼지, 닭, 양, 해산물 등을 망라해 고기 러버들의 모든 육(肉)감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육향 넘치는 토크를 위해 뭉친 출연진도 눈길을 끈다. 꽃등심처럼 질리지 않는 매력을 보여주는 이상민, 떡심처럼 쫄깃한 남자 정준하, 사골처럼 진국인 돈스파이크, 안심처럼 담백한 강레오, 갈비처럼 든든한 산적 유튜버 밥굽남, 새우살처럼 유니크한 400만 유튜버 쏘영이 참여한다. 6인은 고기 지식을 뽐내는 것은 물론 각자만의 고기 즐기는 스타일을 공개하며 고기 마스터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6인의 꿀케미도 관전 포인트다. 제작진에 따르면, 녹화 당시 고기에 있어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이상민,정준하가 양보 없는 입담 대결을 펼쳤다. 또한 돈스파이크, 강레오, 유튜버 밥굽남은 남다른 고기 먹는 스타일과 철학을 보여주며 불꽃 케미를 뽐냈다. 그리고 이 유튜버 쏘영이 거친(?) 감성의 '육자'들 사이에서 부드러운 예능감을 보여줬다는 후문.

첫 방송에서는 진정한 고기 러버라면 알아야만 하는 최고등급 한우에 대해 낱낱이 파헤친다. 육자들은 전체 도축 물량의 7% 정도 밖에 나오지 않는 최상 등급의 한우를 찾기 위해 지리산까지 찾아간다. 과연 그들이 영접한 귀한 한우의 정체는 무엇일까. 6인의 고기 러버들은 최고 등급의 식자재 앞에서 승부욕을 불태우며 각자 숨겨뒀던 비장의 레시피 대방출한다. 또한 소고기와 찰떡궁합인 부재료까지 아낌없이 공개한다. 고기를 맛있게 굽는 밥굽남의 노하우부터 코피 투혼 끝에 완성된 돈스파이크 표 로스트비프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고기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육류 바이블 JTBC '육자회담'은 8월 27일(목) 저녁 6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싱어게인' 김이나-선미-이해리 심사위원 합류! '어벤져스' 완성 '히든싱어6' 영탁-백지영 '트롯보이스' 시절 충격 과거 공개! '위대한 배태랑' 체지방량 7.4% 감량한 최강 다이어터는 누구?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