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날보러와요' 알베르토 아들 레오의 개성만점 친구들 총출동!

입력 2018-12-25 12:42

방송: 12월 25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25일(화) 밤 11시

'날보러와요' 알베르토 아들 레오의 개성만점 친구들 총출동!
'날보러와요' 알베르토 아들 레오의 개성만점 친구들 총출동!


알베르토와 아들 레오가 친구를 초대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한다.

25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에서는 알베르토의 아들 레오와 개성만점 친구들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날보러와요' 녹화에서 알베르토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타를 위해 레오의 '산후조리원 동기'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했다. 특히 레오는 '여자친구' 하연이가 온다는 소식에 직접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고, 알베르토의 뒤를 따라다니며 "하연이는 언제와?" "선물 줄 거야"라고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개성만점 친구들과 함께 여자친구 하연이가 등장하자 레오는 버선발로 마중을 나갔다. 뿐만 아니라 파티 내내 하연이의 손을 꼭 잡고 다니며 그간 볼 수 없던 '꼬마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 특별 산타도 등장했다. 특별 산타는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선물과 아는 동요를 총동원해 레오와 친구들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세 살 인생에서 처음 만나는 산타의 모습에 레오와 친구들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날보러와요'는 25일(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날보러와요' 류진 아들 찬형·찬호 형제, 4년 만에 근황 공개 [영상] '날보러와요' 박나래 크리스마스 파티 레시피 공개… "핵인싸 칵테일" '날보러와요' 샤이니 키가 극찬한 '박나래 표 칵테일' 정체는? '날보러와요' 조세호, 일일 며느리로 변신…시댁 식구 앞 괴력 자랑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