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민경훈, 대세 입증…"두성 포즈로 광고 촬영"

입력 2017-01-07 13: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는 형님' 민경훈, 대세 입증…"두성 포즈로 광고 촬영"


- 방송 : 1월 7일(토) 밤 11시

민경훈이 최근 찍은 단독 광고에서 두성 포즈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7일(토)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는 AOA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AOA는 '아는 형님' 멤버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겠다는 각오와 함께 히트곡 메들리로 소개를 대신했다. 이어 AOA 멤버들은 입학신청서를 통해 본인들의 장래희망을 이야기하며 대세로 자리 잡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AOA의 포부를 들은 이수근은 "우리 멤버 중 최근 광고를 찍은 사람이 있다"며 민경훈의 광고 촬영 소식을 전했다. 이에 민경훈은 쑥스러워 하며 치킨 지면 광고를 촬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대세 연예인만 찍는다는 치킨 광고 소식에 멤버들은 어떤 브랜드인지, 민경훈이 어떤 포즈로 촬영했는지 등 갖가지 질문을 던지기 시작했다. 이에 민경훈은 "닭다리를 잡은 손으로 두성 포즈를 취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세로 자리 잡은 민경훈의 광고 촬영 비화는 7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AOA 설현, "김영철, 시청률 5%면 진짜 하차?" '아는 형님' 팝업스토어 오픈! '시청자 감사 대잔치' '아는 형님' 황치열 "유인영 잘부탁"…의심의 눈초리 '아는 형님' 허경환, 대활약 "고정하려고 하고 있는데…" '아는 형님' 서장훈, "마마무 화사 대신 청소도 하겠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