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아는 형님' 강예원 "민경훈·김희철 여자 냄새 나" 의혹

입력 2016-04-09 23:46 수정 2016-04-10 00: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는 형님' 강예원, 살 냄새 맡기 달인?…경훈·희철에 여자 냄새가?!

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배우 강예원이 '형님고'의 전학생으로 등장해 '사람 냄새 맞히기' 개인기를 선보였다.

이날 강예원은 "사람마다 살 냄새가 있다"며 냄새로 사람을 구별하는 데 자신감을 드러냈고, 킁킁거리며 출연진의 손 냄새를 맡기 시작했다. 이에 강호동이 "순간적으로 '마리와 나' 찍는 줄 알았다"며 흡사 반려동물 같다고 웃기도.

또 강예원은 김희철과 민경훈의 손등 냄새를 맡다가 기겁했다. 그녀가 "(김희철) 뭐야. 여자 냄새나!"라며 "민경훈도 여자 냄새. 둘이 위험해! 비슷한 냄새가 난다"며 놀라자, 서장훈이 "너네 둘이 사귀냐?" 거들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강예원이 눈을 가리고 손등 냄새를 맡아 김영철과 강호동까지 2연속 정답을 맞혔고, 이수근이 "인천공항에서 마약 탐지견으로 일해도 되겠다" 감탄했다.

[영상] '아는 형님' 강예원 "민경훈·김희철 여자 냄새 나" 의혹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아는 형님' 강예원, 강균성 언급에 "난 그 새X와 달라" 발끈 '아는 형님' 이상민, "심각한 모바일 쇼핑 중독 걸렸다" [오늘의 JTBC] 강예원과 형님들, 냄새로 지폐 구별하기 대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