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강용석, 방송중 '누드사진' 검색…스튜디오 발칵

입력 2013-03-28 15:01 수정 2013-03-28 15:01

심재철 의원 '누드사진' 검색 이유 놓고 논쟁

JTBC'썰전' 28일 목요일 밤 11시 5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심재철 의원 '누드사진' 검색 이유 놓고 논쟁

JTBC'썰전' 28일 목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썰전' 강용석, 방송중 '누드사진' 검색…스튜디오 발칵


오는 28일 방송되는 JTBC '썰전'에서는 심재철 의원이 국회 본회의 중 누드사진을 감상한 이유를 두고 각종 추측을 쏟아냈다.

김구라는 "심재철은 현재 새누리당 최고위원중 MB라인이다. 보통 최고 위원들은 본회의 때 맨 뒷줄에 앉는데, 주변이 모두 박근혜 라인이라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서가 아닐까"라는 추측을 했고, 이 주장에 이철희는 "그럼 MB시절엔 박근혜 라인 의원들은 모두 누드 사진을 봤겠냐!"며 반박했다.

또, 이날 강용석은 "19금 단어는 쉽게 검색이 되지 않을 텐데"라며 녹화 도중 직접 스마트폰을 꺼내 '누드사진'을 검색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심재철 의원의 누드사진 감상 논란에 대한 김구라, 이철희, 강용석의 심층분석은 3월 28일 목요일 밤 11시 5분 JTBC '썰전'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장동건도 예외는 없다'…대머리 굴욕 사진 '지못미' '날씨 여신' 박은지, 식탐 고백 "못 먹으면 너무 화가 나" 성재기 "강남 보도블록 교체 이유? 여성 하이힐 때문" 곽진영, 알고보니 정준하와 친구…'최강 동안 미모' '가방이 1개? 2개?'…부부 vs 불륜 딱 봐도 티가 나! '세계의 끝' 장현성, 훈훈한 미소…국민아빠 등극하나!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