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세영 "너무 신나오" 연발한 사연은?

입력 2022-02-19 10:19

방송: 2월 19일(토) 저녁 8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19일(토) 저녁 8시 40분

'아는 형님' 이세영 "너무 신나오" 연발한 사연은?

배우 이세영이 남다른 흥을 뽐낸다.

오늘(1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자타공인 '사극 불패 퀸' 배우 이세영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날 이세영은 단독 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넘치는 끼와 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날 '아는 형님' 2부는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을 패러디한 콩트 '옷소매 아는 끝동'으로 진행되는데, 의빈 마마의 처소에 함께 갈 궁녀를 뽑는 경합이 펼쳐진다. 이세영은 궁녀로 변신한 형님들의 8인 8색 '아무 말 대잔치' 속에서도 꿋꿋하게 명품 연기력과 발성을 뽐내며 26년 차 배우의 여유를 드러냈다.

특히 '노래 가사 몸으로 표현하기' 게임에서 이세영은 뛰어난 표현력을 발휘하며 문제를 내 형님들을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매 노래마다 신명나는 세리머니를 선보이며 "너무 신나오"를 연발해 현장의 분위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배우 이세영의 사랑스러운 예능감과 '흥신흥왕' 면모는 오늘(19일) 저녁 8시 4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이세영, 예능감부터 반전 운동 신경까지! '아는 형님' 씨름대회 개최! 천하장사 타이틀의 주인공은? '아는 형님' 천하장사 강호동 vs 국보급 전략가 서장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