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민우, '스페셜 스투핏' 별명에 분노 대 폭발

입력 2013-06-15 14:22

'신화방송' 6월 16일 일요일 저녁 7시 35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화방송' 6월 16일 일요일 저녁 7시 35분


이민우, '스페셜 스투핏' 별명에 분노 대 폭발

이민우가 '스페셜 스투핏'이란 별명에 불만을 표출했다.

오는 16일 방영예정인 JTBC<신화방송>에서는 MT를 통해 '신화방송의 과거-현재-미래'라는 주제로 신화방송을 되돌아보고 현재를 진단하며 미래를 꿈꿔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신화방송-현재'에서는 신화방송을 하면서 서로에게 쌓여있던 감정들을 속 시원히 풀어보는 풀장토크 '그랬구먼~'이 진행됐는데 이민우가 에릭을 지목, 자신에게 바보캐릭터를 만들어 준 에릭에게 불만을 표출했다.

에릭은 <로드채널-좀도둑들>편에서 운전 중 길을 잘못 든 이민우에게 '스페셜 스투핏'이란 별명을 지어준 적 있는데 이후에도 신화방송에서 "(똑똑해지게)호두나 먹어라", "생각 좀 하고 말해라"라며 꾸준히 이민우를 놀려왔었다.

이에 이민우는 그동안 에릭이 자신에게 했던 발언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기억하며 "그게 멤버한테 할 소리냐"며 분노했다. 에릭은 "그런 적 없다", "넌 똑똑하다"며 뒤늦게 시치미를 뗐지만 이민우는 에릭을 시원하게 풀장에 빠뜨리며 쌓였던 분노를 해소했다.

이어 에릭은 신화방송 미래에 대한 간담회에서 또 다시 이민우의 바보 캐릭터를 수면 위로 올려 이민우의 심기를 건드렸는데... 하지만 이민우는 본인의 의견을 제대로 정리하지 못해 또 다시 멤버들의 놀림을 받으며 바보 이미지를 회복하는데 실패, "신화방송만 오면 이렇다"며 억울해 했다.

이민우의 바보캐릭터 논란은 6월 16일 일요일 저녁 7시 35분 JTBC '신화방송'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꽃들의 전쟁' 송선미, 정열적인 춤사위…고혹미 발산 안연홍 집 공개, 수영장에 호화 정원…3층 주택에 '감탄' 아오이유우, 11살 연상 스즈키 코스케와 1년만에 '결별' 왜? 이효리 남장 변신 깜짝 '콧수염에 셔츠 풀어헤치고…' 마시멜로 제작과정, 논밭에서 만든다고? 자세히 보니…'반전'
광고

JTBC 핫클릭